top of page

동아크누아, 대한민국 탑 리더스 대상 음원유통산업 부문 수상

최종 수정일: 2023년 9월 6일

2023. 04. 17 월요일 작성



안호원 선정위원장 / 동아크누아 정소영 대표


음악 전문기획사 동아크누아(대표 정소영)은 지난 12일 한국프레스센타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1대 우수 국회의원 및 지자체장 大賞 & 대한민국 TOP LEADERS 大賞’ 어워드 행사에서 음원유통산업 및 우수인재양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뉴스인, 국제나눔재단, 유기농신문, SISA대한뉴스에서 주최와 주관을 맡았다. 동아크누아 정소영 대표는 이와 함께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 및 음원유통사업 확장과 우수인재양성에 기여한 공로로 유동수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동아크누아는 지난 2017년 음악 전문기획사로 설립되었으며, 산하에 음반 제작 및 유통에 중점을 둔 (동아크누아 뮤직), 신진 아티스트 발굴 및 교육에 중점을 둔 (WJ동아방송실용음악학원), 학술적 가치 창조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중점을 둔 비영리법인 단체 (서양무용음악연구소)를 두고 있다



어워드 수상 기념 사진


재즈와 클래식의 조화를 추구하는 가운데 음악과 무용이 하나가 되어 종합예술로 불리는 콘텐츠 [마음발레음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음악 제작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신개념 창작 음반제작 서비스 ‘나도 작곡가’를 실시해 음반 제작과 더불어 동아크누아의 자체적인 음원유통서비스를 통해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며, 활발한 음악 콘텐츠 제작을 기대 중이기에 자기계발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시니어들에게 주목받았다.


여러 장르의 음악 앨범 제작 및 유통, 공연 기획 및 콘서트 개최, 신진 아티스트 발굴, 음악 연구, 매거진 창간, 예술인 인터뷰,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방면으로 문화 예술 활동을 전개하며 종합문화예술 기업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정소영 대표는 ‘삶과 함께하는 음악’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대중들과 함께 공유해 따듯한 사회 구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출처 : 포스트 21 저널(https://blog.naver.com/gx198)

기사 원문 : https://blog.naver.com/gx198/223077316446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